사용 방법 역시 카카오택시와 비슷하며, 카드등록을 하지 않아도 현금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실제 제품 경험뿐만 아니라, 작고 귀여운 미니어처 가전들과 함께 나만의 작은 인테리어 공간도 꾸며볼 수 있고, 냉장고 컬러패널을 조합하여 모바일가이드를 통해 나만의 컬러 조합을 응모해 볼 수도 있답니다.
투어는 여행사 마다 상품이 다양하기 때문에 가격과 내용은 다를 수 있습니다. 여행자 거리에 여행사 사무실이 있기 때문에 거기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미리 한국에서 인터넷을 통해 예약도 가능하며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슬픈 스토리가 있는 곳이라 마음이 무거워질 수 있는데(!) 베트남에선 이걸 활용해 관광지로 만들어내다니 대단하고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제 슬슬 더 많은 사람들이 떠날 준비를 하고 있는 베트남 다낭 여행. 원래도 인기 있는 곳이지만, 특히 더한 이유는~! 우기가 끝나고 건기 시즌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이쥬 ㅎㅎ
.!! 한국인이 엄청 많아서 한국어 안내도 잘 되어있어요. 영어에 능통하지 않아도 모든 것들을 해결할 수 있는 게 장점으로 다가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부모님 해외여행지로도 추천하고 호치민 마케팅 싶은 곳이에요. ⭐️
본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 또는 관심이 있으신 담당자분께서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한국인이 가장 많이 가는 여행 국가중 하나인 베트남(베트남 사회주의 공화국)은 동남아시아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도차이나 반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나라입니다. 북쪽으로는 중국, 서쪽으로
특히 화장품의 경우 디자인이 매우 중요한데 일반적으로 한국 중소기업이 베트남 진출 시 우를 범하는 것 중에 하나가 디자인보다 품질을 더 강조한다는 것이다. 물론 품질이 높은 제품이 좋겠지만 소비자가 사용해보기 전까진 그 제품의 품질을 알 수 없다. 단순히 생각해보더라도 화장품을 구매할때 디자인이 이뻐야 이목을 끌고 한 번 더 들여다보기 때문이다.
- 게임, 뷰티, 피트니스, 패션, 기술,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나노, 마이크로, 메가 인플루언서 포함
두 번째 트렌드로 꼽을 수 있는 베트남 소셜커머스 시장인 틱톡과 틱톡샵은 베트남 내 가장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다. 베트남은 동남아 국가 중 인도네시아에 이어 두 번째로 틱톡샵 모델을 도입했으며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뷰티, 패션, 전자기기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결국 기존의 판매 기능은 온라인 플랫폼의 확장 형태로 오프라인에 연계하되, 도이머이 세대에 맞춰 유연하고 다양한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여 트렌드에 민감하게 변화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 플랫폼 공간이 필요하다고 보았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들은 제품 출시와 함께 의료진 및 환자를 대상으로 한 제품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베트남 입찰 기관과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한 네트워크도 구축할 계획이다.